학교/교육

[세컨드리] 지금 중2인데, 학교 추천 부탁드려요^^

risbale
2022.05.17 01:36 8,152 2

본문

가성비학교 찾는데요.. 세컨드리가 중학생인가요? ㅋㅋ


지금 중2 여자 아이예요^^ 브리즈번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지금 인터넷으로 이리저리 찾고 있어요.

시드니에선 1년 정도 젊을때 살았는데, 요즘 시드니 집값 사악하대요

공립학교는 월 100만원 정도이고, 사립은 johnpaul이 158만원 정도더라구요

사립보내고 싶지만 비싸서 공립으로 괜챦은 학교 추천부탁드립니다

8월에 브리즈번 들어갈 예정이라서 직접 보고 결정 하려구요^^ 

좋은 advdice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2

land님의 댓글

land 2022.05.27 20:36

유학생인경우 공립 사립 큰 차이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도도콩지님의 댓글

도도콩지 2022.06.10 13:05
제목
원스탑 2026.05.01 735
brisports 2026.04.05 892
brisports 2026.04.04 844
Eum 2025.11.18 2,005
아이코 2024.02.20 6,548
아이코 2024.02.15 6,652
수학과외 2024.02.15 6,603
아이코 2024.02.14 6,207
아이코 2024.02.08 5,980
아이코 2024.02.07 5,301
아이코 2024.02.06 5,492
수학과외 2024.02.02 5,106
수학과외 2024.01.23 5,424
아이코 2023.08.31 6,163
아이코 2023.08.24 6,531
아이코 2023.08.08 6,379
아이코 2023.08.05 6,219
risbale 2022.05.17 8,153
공맵 2021.05.11 9,924
한국어 2021.05.04 8,898
chips123 2020.12.18 9,205
ysoo 2020.11.12 9,298
jenn27 2020.08.10 9,914
Mellingdrive 2020.07.11 10,367
Eum 2020.04.20 10,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