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지금 중2인데, 학교 추천 부탁드려요^^

risbale
2022.05.17 01:36 8,151 2

본문

가성비학교 찾는데요.. 세컨드리가 중학생인가요? ㅋㅋ


지금 중2 여자 아이예요^^ 브리즈번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지금 인터넷으로 이리저리 찾고 있어요.

시드니에선 1년 정도 젊을때 살았는데, 요즘 시드니 집값 사악하대요

공립학교는 월 100만원 정도이고, 사립은 johnpaul이 158만원 정도더라구요

사립보내고 싶지만 비싸서 공립으로 괜챦은 학교 추천부탁드립니다

8월에 브리즈번 들어갈 예정이라서 직접 보고 결정 하려구요^^ 

좋은 advdice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2

land님의 댓글

land 2022.05.27 20:36

유학생인경우 공립 사립 큰 차이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도도콩지님의 댓글

도도콩지 2022.06.10 13:05
제목
CalmTree 2026.06.03 296
obgc 2026.05.26 400
원스탑 2026.05.01 735
강봄이 2026.04.12 876
brisports 2026.04.05 892
brisports 2026.04.04 844
brisports 2026.04.04 884
brisports 2026.04.04 821
CalmTree 2026.03.24 909
CalmTree 2026.03.18 984
CalmTree 2026.03.09 1,070
susan 2026.03.03 1,126
Jen521 2026.03.02 1,180
CalmTree 2026.02.26 1,173
Onlyone 2026.02.20 1,281
balletcontemteach 2026.02.19 1,178
CalmTree 2026.02.19 1,187
CalmTree 2026.02.11 1,237
CalmTree 2026.02.11 1,002
Sohyun0731k 2026.01.19 1,450
Eum 2025.11.18 2,005
lizardkim 2025.09.13 2,195
QLDBrisbane 2025.09.09 2,691
비해피 2025.09.02 2,844
호주케어러 2025.08.25 3,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