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지금 중2인데, 학교 추천 부탁드려요^^

risbale
2022.05.17 01:36 8,164 2

본문

가성비학교 찾는데요.. 세컨드리가 중학생인가요? ㅋㅋ


지금 중2 여자 아이예요^^ 브리즈번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지금 인터넷으로 이리저리 찾고 있어요.

시드니에선 1년 정도 젊을때 살았는데, 요즘 시드니 집값 사악하대요

공립학교는 월 100만원 정도이고, 사립은 johnpaul이 158만원 정도더라구요

사립보내고 싶지만 비싸서 공립으로 괜챦은 학교 추천부탁드립니다

8월에 브리즈번 들어갈 예정이라서 직접 보고 결정 하려구요^^ 

좋은 advdice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2

land님의 댓글

land 2022.05.27 20:36

유학생인경우 공립 사립 큰 차이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도도콩지님의 댓글

도도콩지 2022.06.10 13:05
제목
risbale 2022.05.17 8,165
westudy 2022.05.11 7,908
에임s 2022.05.04 5,324
알제이 2022.04.11 6,765
obgc 2022.03.29 7,474
obgc 2022.03.21 7,114
위너디너 2022.02.17 6,842
sookiecookie 2022.01.28 5,887
JanetYoon 2022.01.13 8,652
김계란 2022.01.09 5,275
Eum 2021.12.20 7,186
도움 2021.11.28 7,280
공맵 2021.11.11 8,081
staetom 2021.11.08 7,003
Yenny 2021.10.10 7,578
Joy 2021.09.28 8,146
보라해 2021.08.22 7,610
BMTT 2021.06.27 7,653
Minso 2021.06.25 7,615
2021.06.25 7,970
태훈 2021.06.07 5,970
namuleathergoods 2021.05.30 9,369
공맵 2021.05.11 9,931
한국어 2021.05.04 8,908
연경 2021.05.03 8,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