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 법대생 영어 과외 합니다 !!!!!

ysoo
2020.11.12 08:16 9,295 0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법학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작년에 12학년 졸업했습니다.  



현재는 학생 2 명 받고있습니다. 방학이라서 더 많은 학생들 모집 중입니다. 

학생은 초등학교 부터 고등학생 대상으로 봐드립니다. 

과제든, 문법이든 에쎼이든 다 맞춤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0411 661 490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원스탑 2026.05.01 733
brisports 2026.04.05 890
brisports 2026.04.04 844
Eum 2025.11.18 2,002
아이코 2024.02.20 6,546
아이코 2024.02.15 6,648
수학과외 2024.02.15 6,602
아이코 2024.02.14 6,204
아이코 2024.02.08 5,978
아이코 2024.02.07 5,299
아이코 2024.02.06 5,491
수학과외 2024.02.02 5,104
수학과외 2024.01.23 5,421
아이코 2023.08.31 6,160
아이코 2023.08.24 6,529
아이코 2023.08.08 6,376
아이코 2023.08.05 6,217
risbale 2022.05.17 8,149
공맵 2021.05.11 9,922
한국어 2021.05.04 8,896
chips123 2020.12.18 9,203
ysoo 2020.11.12 9,296
jenn27 2020.08.10 9,909
Mellingdrive 2020.07.11 10,362
Eum 2020.04.20 10,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