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쩌다밴드 입니다. 새로운 가족 구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 교민 여러분, 브리즈번에서 활동 중인 Ozzoda Band(이하: 어쩌다밴드) 라고 합니다.
교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저희 밴드가 창단일로부터 여러번의 공연을 가질 수 있었고 다가오는 King George Square에서 열리는 한국의 날 (8월 19일) 에서도 무대를 가질 수 있게 됐습니다. 비록 30분의 짧은 무대이지만 교민분들이 주시고 있는 관심을 즐거움으로 보답해드리기 위해 6~7곡, 신나고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곡들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 어쩌다밴드는 직장인, 학생, 자영업자 등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를 가진 공통분모가 없는 사람들이 음악을 사랑한다는 공통분모로 모여 활동을 함으로써 공감대를 형성하고 가족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저희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실 키보드 (밴드 소유 건반 있습니다), 드럼 (밴드 소유 드럼도 있습니다), 음향 엔지니어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가요, 팝, 락 등 골고루 하고 있구요, 매주 토요일날 연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실력이 훌륭한 사람을 모집하는 것이 아닌 음악을 좋아하고 음악을 하고 싶은 마음이 더 큰 분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실력이 크게 뛰어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필요한건 음악을 좋아하는 마음과 밴드 활동을 향한 관심입니다. 저희 밴드도 창단 후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서로에게 배우고 의지하며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0431 039 136 이나 저희 인스타그램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https://instagram.com/ozzodaband_brisbane_official?igshid=OGQ5ZDc2ODk2ZA==)
공연 문의, 축가, 기타 문의가 있으신 분들도 위 연락처나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