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rcial rent 조정서류 준비 안내
바른회계법인
2020.04.08 12:15
4,566
0
본문
안녕하세요.
최근 발표된 COMMERCIAL RENT 조정안 (=SME COMMERCIAL LEASING PRINCIPLES DURING COVID-19) 에 대한 서류 진행 문의가 많았습니다. 아래 참조 바랍니다.
1. 기본적으로 랜드로드와 먼저 연락을 하셔서 랜드로드가 요청하는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2. 랜드로드가 요청한 서류 리스트를 전달하여 주시면 저희가 고객님으로부터 관련 자료를 받아 매출 내역에 대한 공증을 도와드립니다.
3. 1년 전 동일시기의 기록이 없는 경우는 최근 3개월부터 6개월까지의 매출 기록을 랜드로드가 요청하여 적용할 수 있으니 미리 포기하지 마시고 랜트로드에게 문의를 꼭 하시기 바랍니다.
4. 랜드로드와 직접 컨택이 힘들거나 규모가 좀 있는 쇼핑센터의 경우는 변호사를 선임하여 진행하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답답한 시기가 지나고 있습니다. 지혜롭게 이겨나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