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소비자 고발센터
CK725
2020.03.02 12:55
5,460
2
본문
집 인터넷 신청한지 한달이나 지났는데 사용하지를 못하고있네요
전화랑 메일로만 상담하려고만 하고 바로바로 해결을 안해주네요
테크니션 보내주기로 해놓고 갑자기 안온다고 해버리고
아주 최악의 서비스를 잘못 선택했네요
취소를 하려면 1년 약정 가지고 걸고 넘어지고ㅠ
인터넷 때문에 소비한 시간이랑 받은 스트레스가 엄청나네요ㅠ
호주에도 한국처럼 소비자 고발센터 같은 곳이 있나요?
얘들이 전화상으로만 계속 떠들고.. 노답 회사네요.
전화랑 메일로만 상담하려고만 하고 바로바로 해결을 안해주네요
테크니션 보내주기로 해놓고 갑자기 안온다고 해버리고
아주 최악의 서비스를 잘못 선택했네요
취소를 하려면 1년 약정 가지고 걸고 넘어지고ㅠ
인터넷 때문에 소비한 시간이랑 받은 스트레스가 엄청나네요ㅠ
호주에도 한국처럼 소비자 고발센터 같은 곳이 있나요?
얘들이 전화상으로만 계속 떠들고.. 노답 회사네요.
댓글목록 2
BrisbaneLee님의 댓글
https://www.tio.com.au/
CK725님의 댓글
답변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