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대 한인회장 당선 인삿말
-
- 첨부파일 : k123asd.docx (128.7K) - 다운로드
본문
친애하는 여러분께, 제 26대 한인회장 김혜연입니다. 지난 9월, 한인 교민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참여로 한인회장 선거를 공정하고 깨끗하게 마무리 하였으며, 당선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현재 새로운 임원진 구성이 진행 중이며, 인수인계 과정을 거쳐 공식적인 임무가 11월 초에 시작됨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퀸스랜드주 한인회는 대외 협력부분에 업무의 중점을 두고, 호주 지역사회의 발전에 우선적으로 기여하며, 멀티컬츄럴 커뮤니티의 하나로 다른 국가출신 배경을 가진 사회구성원들과 협력하며, 또한 한인들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여 한인들이 호주에서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선거 공약에 말씀 드린 부분 중 한인회의 위상을 높이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여기고, 호주 정부와 한인회가 협업하여, 거주하는 호주인과 한국인의 안전과 이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나아가 다양한 멀티컬츄럴 단체,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호주 사회 구성원들과의 교류를 적극적으로 유치하고 참여할 것입니다. 호주사회에 한인 문화를 알리고 서로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화합을 이끌어 내는데 노력하겠습니다.
한인회는 비영리 단체로 귀빈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이 절실합니다. 여러분이 함께 해줄 때 퀸스랜드주 한인회는 더 많은 일들을 이뤄낼 힘이 생깁니다. 퀸스랜드주 한인회가 호주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어른을 공경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정책을 추진하여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많은 지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퀸스랜드주 한인회장 김혜연 |
|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