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교육] 수학 과외 학생 구합니다!

Mangka
2025.12.16 20:03 1,879 0

본문

수학 과외 학생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
 

수학 과외합니다!

  • 한국에서 기계공학 전공하다가 지금은 호주 QUT에서 같은 전공으로 공부 중입니다

  • 대학교에서도 같이 수업듣는 친구들 튜터링 중입니다(현재 year 8 학생, 성인 수능수학 튜터링 중)

  • 크레딧 2년 인정받아 3학년 재학 중이고, 이번이 첫 해이지만 GPA 6.857(한과목 6 나머지 7) 받았습니다.

  • 한국에서 6년동안 꾸준히 중1 ~ 고3 대상으로 꾸준히 수학/과학 과외해왔습니다


  • 그냥 답만 맞히는 수업 X

  •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고 문제에 적용하는 수업 O

  • 왜 그런 풀이가 나오는지, 어떻게 접근하면 되는지를 이해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수학에 흥미 있는 친구라면 누구든 환영입니다 :)

특히 한국으로 돌아가는 학생 중에서 수학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도 환영입니다 !


https://open.kakao.com/o/sCRfLAzh 카톡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제이슨샘 2025.12.26 1,614
제이슨샘 2025.12.26 1,611
오지키위 2025.12.26 1,629
su8084 2025.12.25 1,656
thebest 2025.12.22 1,699
호주연세영어 2025.12.21 1,687
제이슨샘 2025.12.20 1,656
제이슨샘 2025.12.20 1,646
btnt 2025.12.19 1,859
Mangka 2025.12.16 1,880
Christinenglish 2025.12.16 1,705
thebest 2025.12.15 1,855
제이슨샘 2025.12.12 1,777
제이슨샘 2025.12.12 1,767
호주연세영어 2025.12.12 1,773
리서치엑스퍼트 2025.12.12 1,846
리서치엑스퍼트 2025.12.11 1,853
프로그램 2025.12.11 1,822
프로그램 2025.12.11 1,808
아용아용 2025.12.11 1,754
derekteacher 2025.12.11 1,824
Sohyun0731k 2025.12.11 1,867
bvmcl 2025.12.11 1,867
pldfer 2025.12.10 1,855
brisbanejack 2025.12.10 1,812
trump 2025.12.10 1,850
그리피스 2025.12.10 1,845
itpro 2025.12.09 1,881
itpro 2025.12.09 1,865
스티브박 2025.12.09 1,825
blcfnb 2025.12.09 1,856
sshim2023 2025.12.09 1,860
Christinenglish 2025.12.08 1,909
thebest 2025.12.08 1,848
Rieiroro 2025.12.08 1,807
제이슨샘 2025.12.07 1,852
Emily과외 2025.12.07 1,982
이첼 2025.12.07 1,984
PTE초보과외 2025.12.06 2,152
oranda 2025.12.06 1,910
제이슨샘 2025.12.06 1,930
제이슨샘 2025.12.06 1,795
호주연세영어 2025.12.06 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