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교육] ‼️UQ 의대생 과외 모집 (IB, 수학/과학/영어)‼️

sshim2023
2025.12.09 11:27 1,859 0

본문

안녕하세요, 2023년에 한국에 있는 국제학교를 졸업하고 2024 UQ MD Provisional Entry로 합격한 3학년 의대 예비생 (여학생) 입니다. 


High school 때 IB 과정을 했고 과목은 이렇게 들었습니다:

  • Higher level: Biology, Chemistry, Mathematics: Analysis & Approach
  • Standard level: Psychology, English Language & Literature, Korean Language & Literature


Higher and standard level 과목과 TOK/EE 다 과외 가능합니다.


IB 뿐만이 아니라 저학년들 위한 수학/과학(chemistry/biology)/영어 과외도 가능합니다. 


학교 과제나 진도에 도움이 필요하면 도움 드리니 편하게 문의 주세요. 


관심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jessicashim226@gmail.com 으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제이슨샘 2025.12.26 1,613
제이슨샘 2025.12.26 1,611
오지키위 2025.12.26 1,628
su8084 2025.12.25 1,656
thebest 2025.12.22 1,698
호주연세영어 2025.12.21 1,686
제이슨샘 2025.12.20 1,655
제이슨샘 2025.12.20 1,645
btnt 2025.12.19 1,859
Mangka 2025.12.16 1,879
Christinenglish 2025.12.16 1,705
thebest 2025.12.15 1,854
제이슨샘 2025.12.12 1,776
제이슨샘 2025.12.12 1,767
호주연세영어 2025.12.12 1,772
리서치엑스퍼트 2025.12.12 1,845
리서치엑스퍼트 2025.12.11 1,853
프로그램 2025.12.11 1,822
프로그램 2025.12.11 1,807
아용아용 2025.12.11 1,754
derekteacher 2025.12.11 1,824
Sohyun0731k 2025.12.11 1,866
bvmcl 2025.12.11 1,867
pldfer 2025.12.10 1,854
brisbanejack 2025.12.10 1,812
trump 2025.12.10 1,850
그리피스 2025.12.10 1,845
itpro 2025.12.09 1,880
itpro 2025.12.09 1,864
스티브박 2025.12.09 1,825
blcfnb 2025.12.09 1,856
sshim2023 2025.12.09 1,860
Christinenglish 2025.12.08 1,908
thebest 2025.12.08 1,847
Rieiroro 2025.12.08 1,806
제이슨샘 2025.12.07 1,851
Emily과외 2025.12.07 1,981
이첼 2025.12.07 1,983
PTE초보과외 2025.12.06 2,151
oranda 2025.12.06 1,909
제이슨샘 2025.12.06 1,929
제이슨샘 2025.12.06 1,795
호주연세영어 2025.12.06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