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카시아 릿시 tafe 다니시는 분들은 보통 어디 거주 하시나요 ?

ws0203
2022.09.19 10:10 4,515 0

본문

안녕하세요 .

입국하면 바로 차를 못살 것 같은데 아카시아릿지 테잎 다니시는 분들은 어디 거주하시나요


찾아보니까 버스는 써니뱅크 플라자에서 타야되는데


집이 많이 올라와있지가 않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32
Sun Admin 2018.01.08 12,006
Sun Admin 2019.05.21 11,431
HJin 2026.06.23 42
kimmytime15 2026.06.15 342
로얄아이비 2026.06.10 330
kimmytime15 2026.06.08 408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10
붕붕이 2026.05.25 490
Coffee01 2026.05.25 491
선교육 2026.05.20 594
BLUEDOG JAMES 2026.05.20 533
BIGBOSS 2026.05.17 516
틸욤폴텨 2026.05.17 480
Coffee01 2026.05.16 503
희주지선 2026.05.15 496
틸욤폴텨 2026.05.15 519
BIGBOSS 2026.05.13 504
hk 2026.05.09 550
Happy01 2026.05.09 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