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이폰 한국에 보낼수있는 방법 없나요 ㅠㅠ

예삐
2019.09.29 02:39 5,230 0

본문

배터리 때문에 선적이 제한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DHL은 배송료가 10몇만원이 나오고....

지금 아이폰11프로를 사놓고 한국에 못보내고 있어요 ㅠㅠㅠ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hrixjw77 2022.05.30 3,661
예삐 2019.09.29 5,231
Sushi곡혐 2019.09.28 5,159
Apdo 2019.09.26 6,210
천승 2019.09.26 5,226
쟈큐뷔 2019.09.26 6,149
워홀준비중 2019.09.25 5,086
Swimmmm 2019.09.21 6,016
bekss 2019.09.18 5,362
SeoulSocial 2019.09.18 5,666
Vitamin 2019.09.17 5,690
RRKV 2019.09.11 5,419
Kyleee 2019.09.09 6,347
jino899 2019.09.09 5,923
은영 2019.09.01 5,353
s191 2019.08.30 5,413
brisbanedream 2019.08.28 5,363
JBAYY 2019.08.26 7,327
alexandrahd 2019.08.26 5,562
songmin 2022.07.14 3,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