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동차 , 중장비 정비 관련직에 종사하시는분 계신가요?

Robins
2019.10.26 15:08 4,958 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중장비 정비회사에서 일했고, 앞으로도 꾸준히 해 나갈 계획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가 정보가 부족한 관계로 호주에서 정비 환경과 취업방법 등 궁금한 점이 많은데, 이 분야에 관련된 분이시거나 정보가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Lmong 2019.10.27 5,958
인천짐승이 2019.10.27 5,374
Robins 2019.10.26 4,959
노라노라 2019.10.26 4,769
Brooke 2019.10.22 6,701
seonchae 2019.10.21 5,179
angela0820 2019.10.17 6,344
moatv 2019.10.16 5,217
미대영상과 2019.10.16 5,015
로로나나 2024.03.12 2,603
jacobs 2019.10.16 6,667
CHOI 2019.10.16 4,997
부리바리 2019.10.15 4,904
masonkim 2019.10.13 6,166
Rxbbie 2019.10.09 5,212
SeoulSocial 2019.10.08 5,547
개같은호주 2019.10.06 7,649
Dawnmoon 2019.10.05 4,939
lee 2019.10.03 5,257
christia 2019.09.29 5,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