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람을 찾습니다. 2010년도 브리즈번 지낼 때 친하게 지내던 빌리 형을 찾습니다.

셰프박
2020.07.01 20:40 6,057 0

본문

안녕하세요 


2007년도 부터 2010년도 까지 지내던 중 같은 집에 살던 빌리라는 영어 이름을 쓰던 형을 찾고 싶습니다.

빌리 형 직업은 셰프였고 힐튼 호텔에 일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뉴팜에 같이 살았었고 차이나타운에 정육점을 하던 사람의 집에 쉐어하우스로 살았습니다.


혹시 빌리형 아시는 분있으면 답글 부탁 드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셰프박 2020.07.01 6,058
Bumble 2020.06.30 6,376
1102minsoo 2020.06.29 5,326
담다디 2020.06.26 5,149
Sun Admin 2020.06.25 6,264
시드니슈렉 2020.06.21 8,529
Caitie 2020.06.19 6,290
Sangwon 2020.06.18 5,495
타운즈빌신나라 2020.06.16 5,703
Seochoi 2020.06.07 5,360
Seung Hyun 2020.06.02 6,060
코알라검사님 2020.05.31 6,137
호주새앚ㅇ 2020.05.30 11,556
AUOZ 2020.05.28 6,005
이민주형 2022.04.10 3,610
라이언골드1982 2020.05.19 7,048
DDave 2020.05.17 6,353
sonnny 2020.05.14 5,172
타운즈빌신나라 2020.05.13 5,365
두유노김취 2020.05.07 6,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