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팝니다] (거의 새것)청소기 팝니다

바다다다다
2025.11.29 18:01 2,263 0

본문

케이마트 49불주고 산 청소기 30$에 팝니다
실사용 10회 미만 (성능 좋아요 구입후 어쩌다 다이슨이 생겨서 거의 사용 안했어요) 사용감 거의 없는 제품입니다!
벨리 거래 희망해요

청소기
https://open.kakao.com/o/sZg9S11h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13hill 2025.12.05 1,932
Kj11 2025.12.05 1,908
chelseez 2025.12.05 1,970
아시시 2025.12.04 2,270
애나 2025.12.04 2,257
제임 2025.12.04 1,763
JohnnyHS 2025.12.04 1,847
카우미니 2025.12.04 1,749
Intime 2025.12.04 1,735
amyjack 2025.12.04 1,793
Brisbaneomputers 2025.12.03 1,800
Reina 2025.12.03 1,986
msjh 2025.12.03 2,079
msjh 2025.12.03 2,079
orange3486 2025.12.03 1,934
Veny 2025.12.03 2,026
juok 2025.12.03 1,796
Chloe 2025.12.02 2,048
somer 2025.12.02 2,013
Esther3667 2025.12.02 2,051
Esther3667 2025.12.02 1,998
Hoyoung 2025.12.02 1,898
돌멩이 2025.12.02 2,024
꽃기리 2025.12.01 2,168
Chloe 2025.12.01 2,048
Chloe 2025.12.01 2,082
ozwrecker 2025.12.01 1,758
ngrthm 2025.12.01 1,995
ngrthm 2025.12.01 2,007
카우미니 2025.12.01 1,719
Intime 2025.12.01 1,776
Bnewawoo 2025.12.01 2,020
로로로료 2025.11.30 2,136
지렁이 2025.11.30 1,851
호도리돌돌 2025.11.30 1,803
하이라바아 2025.11.30 2,027
Relover 2025.11.30 2,038
Luckey72 2025.11.30 2,187
amyjack 2025.11.30 1,770
바다다다다 2025.11.29 2,264
릿따 2025.11.29 2,148
카르텔 2025.11.29 2,330
꽃기리 2025.11.28 1,998
Hoyoung 2025.11.28 2,165
Intime 2025.11.28 1,812
Mi 2025.11.28 2,103
eunhye 2025.11.28 2,052
Brisbaneomputers 2025.11.27 1,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