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Brisbane LOGO 벼룩시장

벼룩시장

[선샤인]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5g 한국버전

일하자
2021.03.20 22:29 8,462 0

본문

노트 10 플러스 5g 한국버전 팔아요. 이주정도 썼는데 


5.8인치 s8 쓰다가 6.8인치 쓰려니 적응이 잘 안되서 다시 팔려구요. 리퍼비쉬폰 입니다.


선샤인코스트도 괜찮고 브리즈번도 괜찮아요 문의주세요. 670불에 팝니다.


액정에 잔기스 약간 있는데 거의 잘 안보여요. 512g 입니다. 리퍼비시폰이라 오리지널 박스는 없구요. 투명 젤케이스랑 usb케이블 같이 드릴게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1,554
Sun Admin 2019.05.21 11,183
sunbrisbane 2012.05.30 11,734
링고 2026.06.25 173
sunshinekor 2026.06.18 385
brl4387 2026.06.16 393
jade73 2026.06.01 499
브리즈번제이크 2026.06.01 480
Clhome 2026.05.26 643
해피투게더 2026.05.20 779
산미julia 2026.05.17 626
ozwrecker 2026.05.04 886
ozzzzv 2026.04.23 969
Acuqueen 2026.04.21 964
Rilly 2026.04.14 1,029
Beautician 2026.03.25 1,321
uwooske 2026.03.18 1,345
No1HMCL 2026.03.12 1,448
Ghang 2026.03.08 1,338
thesensory 2026.03.06 1,270
hyolingling 2026.03.03 1,417
geneva 2026.03.02 1,371
happyhome 2026.02.28 1,390
Lilyaus 2026.02.17 1,469
승권마누라 2026.02.16 1,461
낭만워홀10만불벌기 2026.01.08 1,971
Naster 2026.01.07 1,945
pauljang 2026.01.07 1,885
hyolingling 2025.12.31 1,763
RICHARDN 2025.12.22 1,920
낭만워홀10만불벌기 2025.12.17 1,922
KAI011 2025.12.15 1,880
김요니 2025.12.07 2,152
Seonmikim 2025.12.03 1,997
orange3486 2025.12.03 1,937
Esther3667 2025.12.02 2,048
Esther3667 2025.12.02 1,884
sweethoney 2025.11.29 2,030
asdf 2025.11.27 2,001
초코 2025.11.27 1,932